본문 바로가기

무빅기자들의 영화이야기/정지원 기자

여러분!! 팀블로그에서 뭘 보고 싶으세여~~~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진설명 : 날으는 돼지!!!  .... 끝!

두둥~~
드디어 홈페이지가 뉴~~하게 오픈했다.
그리고 팀블로그라는 것이 뾰로롱! 생겨버렸다.
사이좋다고 소문난 모 나라의 개인홈페이지도 관리 안 한지 어언 2년 여... 여기저기 개재했던 돈 안 되는 영화글을 모아놓은 인기없는 내 개인블로그도 방문객이 끊어진지 오래... 다시 블로그라는 놈을 시작하려니... 도대체 뭘 해야  재미있는 블로그가 될지에 대한 고민이 온 몸을 휘어잡고 있단 이 말쌈!!!
일단,,,이건 내 개인적인 이야기를 펼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랄까...

자, 그래서... (여기부턴 존댓말임당...) 앞으로 우리의 무빅 기자들이 직접 운영하게 될 우리 티임~ 블로그가 어떤 식으로 자리 잡아갔으면 좋을지에 대해 독자 여러분들의 의견도 함 물어보기로 했슴당.(반영할 지 안 할지는 제 맘임당)

일단, 앞으로의 티임 블로그에서 어떤 것들을 볼 수 있을지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슴당
아마도 무빅 본지 내에서 볼 수 없던 여러가지 재미있는 취재사들이 깔리겠져? 그리고 본지 인터뷰에서 모두 풀어내지 못했던 정말 좋았던 이야기들도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을 검다. (물론, 올려주고 안 올려주고는 기자 맘임다) 독자들이 원한다면 마감중인 무빅 편집국의 폭탄맞은 우울함을 공개할 수도 있슴당. 뭐, 그럴 리는 없겠지만 정말로 궁금하다면 사생활 중계방송이라도... -_-;;;;

어쨌든!! 기왕이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내용 중에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면 주구장창 연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~ 란 생각이 들었던 거졉!!!! 아시겠슴까?

그러니... 혹시 뭔가 바라는 것이 있으시다~~ 했을 땐 개인 멜로 파파파파파팍~~~ 쏴주시든가 아니면 말많은 현장 리플 기능을 적극 활용! (그냥 댓글 달아주세여, 메일 취합하기 귀찮아여 -_-;;;)

뭐,,,아무 거나 다 좋슴다.
어차피 하고 싶은 것! 우리가 하려는 것! 또는 제가 개인적으로 하려는 것! 다 정해져 있슴다!!!
그냥, 들어보고 좋은 거 있음 냉큼 줏어먹겠단 말씀이져 크하하핫!!! ^.^;;;; (너무 밝게 웃고 있나여...-_-)
ㅋㅋㅋ 어쨌든 무빅에 대해 .... 취재 기사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라든가,,,그 때 나가서 어땠나엽? 등등 궁금한 거 알고 싶으신 거 .. .가 있다면 언제든 알려주세엽....
기왕이면 소통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나가고픈 무빅 기자의 피눈물나는 소망임다!!

그럼... 많은 의견 달아주시길 바라며...
팀블로그에 처음 쓰는 말도 안 되는 글. 이만 줄여버리렵니다...
요새 날씨 조옿습니다~ 집 안에만 콕 박혀있지 마세여...
집에서는 온라인 무빅! 외출할 땐 오프라인 무빅! 이 있잖아엽!!!!
ㅎㅎㅎㅎ
그럼... 꾸벅~~~하고 나가렵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