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무빅기자들의 영화이야기/김종훈 기자

돌아온 이성재의 대~한민국!




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2002년의 향수에 젖어 있을법 하다.
그러던 중 재미있는 영화 한편이 소개되었다. 우리가 월드컵의 영광에 젖어 뜨거운 한 철을 보냈을 당시, 북한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? 이런 기막힌 상상에서 시작된 영화 <꿈은 이루어진다>다. 
그리고 영화 속 주인공, 이성재를 만나보았다. (지면에 실린 A컷과 B컷 공개! )
 

3년만에 스크린에 얼굴을 내민, 이성재. 이제는 현장의 맏형으로써 전체적인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한다. 그렇지만 이런 부드러운 미소와 온화한 표정 속에서, 그런 카리스마를 발산할 수 있었을까? 예나 지금이나 그의 한결같은 미소는 역시 '일품' 이었다. (그런데 유독 사진 속에서는 그의 미소를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ㅜㅜ)


배우가 지녀야 할 덕목은 '간접경험'이라고 주장하는 이성재.
함께 인터뷰 하는 순간도 훗날 연기의 소스가 될 수 있다며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.
배우란 역시, 이래야 하는구나. 유쾌한 인터뷰와 더불어 자신의 연기에 신념을 보이는 이성재의
'바른 자세'에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.



사진 | 김태선
스타일리스트 이은정 | 의상협찬 장광효카루소, GIL HOMME, SIEG FAHRENHEIT | 헤어 주안 | 메이크업 이미라

주의 ! 사진 퍼가실 때는 출처 <무비위크>를 꼭 밝혀주세요 !